자주묻는 질문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묻는질문 목록

  1. Q '컴파니마켓' 은 어떤곳인가요?

    A

    '컴파니마켓'은 기업거래, 사업체매매 중개플랫폼으로 전국의 모든 사업체들을 누구나 한곳에서 쉽게 거래할수 있게 도와주는 오픈 플랫폼입니다.


    모든 업종의 기업거래를 중심으로 식당, 카페, 호텔, 농장, 쇼핑몰, 온라인사이트, 병원, 학원 등등 수많은 합법적인 모든 비지니스에 대해 수수료 없이 거래가 가능합니다.


    컴파니마켓은 사업체 거래에 있어 개입을 하지 않으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매각자와 매수자를 연결해 주는 공간만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며, 반드시 사업체 거래시 전문가 및 법률가의 조언과 도움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공익성을 위해 현재 무료로 광고등록 진행중입니다.


    전화상담 받지 않습니다.





    동아일보 뉴스기사 :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310580


    SBS CNBC 뉴스기사 : https://n.news.naver.com/article/374/0000221039


    한국경제TV 뉴스기사 : https://n.news.naver.com/article/215/0000900613


    서울경제 뉴스기사 :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3804374





  2. Q 가격과 광고등급은 어떻게 되죠?

    A

    컴파니마켓은 총 4등급의 광고 등급이 있습니다.


    1 등급 : Premium

    -최상위 대형박스 노출+메인화면에 회사소개 3줄 가능


    2 등급 : Special

    -Premium 다음 그룹군에 대형박스 노출


    3 등급 : Top

    -Special 다음 그룹군에 소형박스 노출


    4 등급 : 한줄등록

    -등록된 업체보기에 한줄노출


    Premium, Special, Top 광고를 진행하시면 4등급인 한줄등록은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기간은 1개월 3개월 6개월 등록이 가능하며, 가격은 등급과 기간에 따라 상이합니다.


    하나의 업체로 여러 등급 동시광고는 허용하지 않고 있으며, 현재 심사를 통과한 기업들에 대해 무료등록 기간 진행중입니다.


  3. Q 컴파니마켓에서 사업체거래시 수수료가 있나요?

    A

    컴파니마켓에서 거래되는 모든 사업체들에 대해서, 매각자와 매수자 모두 컴파니마켓에 지불하는 별도의 비용및 수수료는 없습니다.


    만약, 매각자가 대리인을 통해 매물을 등록한 경우에는 상호 거래시 해당 대리인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컴파니마켓은 사업체 거래에 있어 개입을 하지 않으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매각자와 매수자를 연결해 주는 공간만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며, 반드시 사업체 거래시 전문가 및 법률가의 조언과 도움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4. Q 컴파니마켓은 회사나 기업만 등록가능 한가요?

    A

    컴파니마켓은 모든 사업체가 거래가능한 중개플랫폼 입니다.


    합법적으로 매매할수 있는 모든 사업체=기업 이라는 공식아래, 업종/지역/규모에 구애받지 않고 등록 및 거래가 가능합니다.


  5. Q 광고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A

    광고등록을 하기위해서 크게 2단계로 진행됩니다.


    기업등록 -> 결제 및 광고등록 순으로 진행됩니다.


    먼저 매각하시고자 하는 기업의 정보를 작성하셔서 등록하시면, 다음단계인 광고등록/결제하기로 등록하신 기업을 선택후 예산에 맞는 상품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결제방법은 계좌이체와 카드결제 2가지가 있으며, 결제하신후 관리팀의 심사후 광고가 최종 승인됩니다. 

  6. Q 상담 받고 싶은데 어떻게 진행하나요?

    A

    컴파니마켓은 전화상담을 받지않으며, 온라인상담을 기본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1:1 문의하기 등을 통해 상담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7. Q 결제 진행했는데 광고가 안떠요?

    A

    컴파니마켓은 관리팀의 광고심사를 거쳐 최종승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심사는 보통 24간 안에 완료되며, 결제한 시간이 아닌 광고가 승인된 시간부터 광고기간이 카운트 됩니다.



  8. Q 사업체가 2개 있는데 둘다 광고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A

    컴파니마켓은 한 아이디로 복수의 기업을 등록가능하며 따라서 복수의 기업을 광고하는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하나의 기업을 여러 등급으로 중복 광고하는것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9. Q 사업체를 조용히 팔고 싶어요. 로고나 회사명을 꼭 노출해야 하나요?

    A

    컴파니마켓은 매각기업의 익명성을 제공합니다.


    로고와 회사명은 미공개가 가능한 사항이므로 원하지 않으시면 미공개 처리가 가능합니다.


    로고를 올리지 않으실 경우는 컴파니마켓 기본로고로 대체되어 노출됩니다.


    순수익 또한 미공개가 가능하며, 필수입력 항목이 아닌 기타 항목들은 기입하지 않을시 미입력으로 처리가 됩니다.


    하지만, 최대한 많은 정보를 공개하고 노출 시키는 것이 광고효과를 극대화 시키며, 매수자들의 더 많은 관심을 끌수 있습니다.

  10. Q 사업체가 팔렸습니다. 더이상 연락이 안왔으면 하는데 어떻게 하죠?

    A

    등록하신 기업이 매각되신경우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해당기업을 '매각완료' 처리하시면 됩니다.


    등록하신 기업의 광고를 중단 하시고 싶으실 경우 삭제하기를 통해 삭제하실수 있으며, 한번 삭제된 광고의 잔여기간은 소멸됩니다.


    매각완료된 기업은 클릭시 기업정보가 노출되지 않게 되며 일정기간 후 리스트에서 자동삭제 됩니다.

고객센터

카카오톡 : @컴파니마켓

이메일 : info@companymarket.co.kr

상담가능시간 : 평일 10:00 - 17: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